갓 태어난 아기가 있다면 아기를 올바르게 안는 방법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는 아기가 아기를 안고 있을 때 엄마가 느끼는 감정을 느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대부분의 초보 부모의 경우 처음으로 아기를 안는 것이 불편하기 때문에 매우 긴장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쌍둥이를 가졌을 때 너무 압도 되었기 때문에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아기는 당신의 불편함을 감지하고 안아주는 것에 반대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새로 태어난 아기를 어떻게 안아야 편안함을 느낄 수 있을까요?
새로 태어난 아기가 당신이 자신을 안는 것이 불편함을 느낀다면 몸을 꿈틀거리고 등을 구부리며 당신이 안고 싶지 않다는 것을 보여줄 것입니다. 일부 아기는 반대 의사를 표시하기 위해 울 수도 있습니다. 그럴 때 무력감을 느낄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긴장을 풀고 당신의 팔에 안긴 아기의 느낌을 즐기는 것입니다. 아기를 안전하고 확실하게 안고 있는지 특별한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기가 당신의 품에서 편안함을 느끼는지 확인하십시오.
다음은 신생아를 안는 4가지 방법입니다.
1. 크래들 홀드
이것은 아기를 안는 가장 쉽고 자연스러운 방법입니다. 사실, 이것은 특히 쌍둥이가 태어난 지 몇 개월밖에 되지 않았을 때 집에서 쌍둥이를 데리고 다니는 가장 좋아하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크래들 홀드 방법을 사용하려면 아기의 머리를 팔의 구부러진 부분에 위치시키기만 하면 됩니다. 일반적으로 귀하와 아기에게 편안하도록 그녀의 작은 머리를 주로 사용하는 팔에 올려놓을 것입니다. 다음으로, 다른 쪽 팔을 주로 사용하는 팔 아래의 지지대로 사용하거나 아기의 몸을 감싸십시오. 이것은 아기에게 매우 편안한 자세이며 대부분의 아기는 이 자세에서 잘 수 있습니다. 아기와 이야기를 나누거나 함께 산책을 하는 것도 좋습니다.
2. 숄더 홀드
숄더 홀드를 하려면 한쪽 어깨에 강서홀덤 아기를 기대야 합니다. 한편, 해당 어깨의 같은 쪽 팔을 사용하여 필요한 소품을 제공합니다. 지지하는 팔로 어린 아기의 엉덩이를 감싸야 한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유로운 팔을 사용하여 아기의 목과 등을 고정하십시오. 이것은 아기가 졸기에 편안한 자세이지만 이런 식으로 아기를 안고 집안을 돌아다니려고 한다면 불편할 수 있습니다. 서거나 걷는 것보다 이 자세로 아기를 안고 앉는 것이 더 쉽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3. 벨리 홀드
이렇게 하면 다른 팔로 아기의 등을 감싸서 아기를 고정하면서 팔뚝 위에 아기 가슴을 내려놓아야 합니다. 또는 아기를 무릎에 가로로 눕힐 수도 있습니다. 이 자세는 가스가 찬 아기에게 특히 유익합니다.
하지만 이 방법은 제가 사용하기 불편해서 쌍둥이가 들고 다니기에는 거의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모두 당신이 편안하게 느끼는 방법에 달려 있습니다.
4. 힙 홀드
힙 홀드는 아기가 나이가 들었을 때, 아마도 아기가 6개월 정도 되었을 때 유용합니다. 그때쯤이면 어느 정도의 목과 머리 조절 능력이 발달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아기를 엉덩이 양쪽에 앉힌 자세로 놓는 것입니다. 아기는 바깥쪽을 향하고 아기가 앉은 엉덩이의 같은 쪽에 있는 팔로 허리 둘레에 단단히 고정되어야 합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팔이 자유로워지고 아기도 주변 환경을 관찰할 수 있습니다. 어린 아기들은 호기심이 많고 주변 세계에 대해 더 많이 알아보는 것을 좋아하므로 이것은 아기에게 좋은 학습 자세입니다.